|
오는 8일부터 17일까지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 ‘럭셔리 코스메틱 대전’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에스티 로더, 바비 브라운, 맥, 조 말론 런던 등 엘카코리아 13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SSG닷컴과 신세계백화점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브랜드별 베스트셀러 공동 기획 상품과 함께 온라인 단독 상품, 오프라인 단독 상품을 다양하게 선뵌다.
양사가 동시 판매하는 공동 기획 대표 상품으로 베스트셀러 ‘에스티 로더 갈색병 세럼 50㎖ 세트’, 선출시하는 ‘조 말론 런던 스칼렛&포피 코롱 인텐스 100㎖’, 1+1 구성 ‘크리니크 노란 로션’ 등을 준비했다.
신세계백화점은 ‘에스티 로더 더블웨어 매트 쿠션 세트’, ‘아베다 뉴트리플레니쉬 리터 세트’, 1+1 구성 ‘랩시리즈 데이로션’을 오프라인 단독 상품으로 판매한다.
18일부터 24일까지 SSG닷컴에서 온라인 단독 행사 ‘원데이 빅 이벤트’도 실시한다.
9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일별로 대표 브랜드를 선정해 단독 상품 판매와 신상품 론칭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SSG닷컴은 오는 18일 오후 8시 라이브커머스 ‘쓱라이브’를 통해 올해 출시된 ‘맥’ 메이크업 신상품을 온라인 단독으로 먼저 서뵌다.
추가로 매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 1만명에게 5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5% 할인 쿠폰을 발급할 계획이다. 또 9개 브랜드 구매 금액을 합산해 20만원˙40만원 이상 구매시 SSG머니를 각각 1만원·2만원을 각각 증정한다.
곽정우 SSG닷컴 운영본부장은 “신세계의 온오프라인 시너지를 통해 엘카코리아와 진행하는 대규모 행사인만큼 고객이 선호하는 차별화 된 상품과 풍성한 혜택을 선뵐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