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포유지에 필요한 최소한의 매출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며, 이를 위해서는 주먹구구식의 홍보방식에서 벗어나서 점포의 특성과 고객의 특성을 고려한 홍보와 광고 전략이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다.
디카 혹은 캠코드를 활용하여 홍보 동영상(UCC)을 제작한 후에 국내의 주요 포털에서 창업자의 점포를 홍보할 수 있다. 이를 통해서 창업자가 운영하는 점포 혹은 인터넷쇼핑몰에 대한 방문객의 증가 및 매출의 향상에도 많은 도움이 된다는 것이다.
또한 제작된 홍보 동영상(UCC)의 효과적인 활용방안에 대해서 계명대학교 김영문교수가 강의를 한다.
이번 세미나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창업길라잡이(cafe.daum.net/isoho2jobs)에서 참조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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