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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클래스 전용관을 비즈니스클래스 고객들을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 먼저, 국내 여행사 최초로 ‘프리미엄 리무진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프리미엄 리무진 서비스는 에쿠스급 전용 차량으로 고객의 집앞부터 공항까지 편안하게 모시는 서비스다. 1일 이후 아시아나항공, 에어캐나다, 델타항공 등 국내외 7개 항공사의 미주·유럽 노선 비즈니스 클래스 항공권을 예약 및 발권한 고객 대상으로 왕복 여정 중 희망하는 1회를 제공한다. 신청방법은 리무진 아이콘이 표시된 비즈니스 클래스 항공권을 구매한 후 예약/결제내역에서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이 밖에도 비즈니스클래스 고객 전용 핫라인 및 24시간 긴급상담을 운영하며 예약 후부터 출국 하루 전 문자서비스 안내 등 일대일 맞춤 트래블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최대 10만원의 전용 할인쿠폰 증정, 대기 상황일 경우 우선적으로 좌석을 배정하는 대기자 좌석 관리 서비스, 선호 좌석 지정, 기내식 사전 신청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된다.
한편, 비즈니스클래스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인터파크투어 해외항공 코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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