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박성의 기자] G마켓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가 아모레퍼시픽과 오는 4일부터 10일까지 ‘슈퍼브랜드딜’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달 18일 양사가 체결한 공동 업무 제휴(JBP·Joint Business Plan)의 일환으로, 할인 쿠폰 및 브랜드별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시크릿박스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설화수, 헤라, 아이오페, 마몽드, 프리메라, 한율 등 아모레퍼시픽의 6대 브랜드 제품에 적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설화수와 헤라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그 외 4개 브랜드는 1만5000원 이상 구매시 최대 5000원까지 할인 가능하다. 할인 쿠폰은 행사 기간 동안 ID당 매일 1회 다운로드 할 수 있다.
G마켓 단독 구성 패키지도 선보인다. ‘시크릿박스’는 설화수와 헤라의 인기 상품들과 프리미엄급 스페셜 기프트로 구성했다. ‘헤라 블랙 시크릿 박스’(4만9000원)는 ‘블랙 쿠션 15g’ 2개와 ‘시크릿 트라이얼 키트 총 10종’이 함께 담겨 있고, ‘설화수 윤조 시크릿 박스’(10만8000원)는 ‘윤조 에센스 90ml’와 ‘시크릿 트라이얼 키트 총 11종’으로 구성돼 있다.
‘시크릿박스’ 구매시 추가 혜택도 있다. 무작위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500명에게는 최대 10만원 가량의 정품 1종이 추가로 담겨 배송되고, 이외에도 ‘시크릿박스’를 구매한 전 고객에게 아모레퍼시픽몰에서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아모레 기프트 카드 3천원’이 증정된다. 이외에도, 가을 트렌드에 맞춰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프리메라, 아이오페, 마몽드, 한율의 베스트 상품을 최대 10종의 프리미엄 기프트와 함께 담은 ‘컬러박스’도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 신제품 무료 체험 기회도 마련했다. 아이오페와 마몽드, 한율의 신제품 키트를 배송비 2500원만 내면 무료로 사용해 볼 수 있다. 일자별로 각기 다른 브랜드 신제품을 공개하며, 4일에는 ‘아이오페’ 신제품 ‘더마리페어 스타트 키트’를 1000개 한정 수량으로 준비했다
아모레퍼시픽의 베스트셀러를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명절을 맞이해 선물하기 좋은 세트 상품을 비롯해 베스트 인기 제품에 기프트가 더해진 특별 구성 제품들이 할인가격에 판매한다.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에서 ‘아모레퍼시픽’을 검색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