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용성 기자]
자이글(234920)은 프리미엄 헬스케어 의료기기 ‘자이글온 네스트’를 홈앤쇼핑 방송에서 2박 3일 체험 마케팅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홈앤쇼핑 마케팅 론칭 방송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 (사진=자이글) |
|
자이글온 네스트 체험 마케팅은 그간 자이글이 전국 단위로 모집한 헬스케어 의료기기 지식을 갖춘 전문 컨설턴트 ‘자이글온 마스터’를 중심으로 진행한다. 홈쇼핑 방송을 통해 체험 신청을 한 구매 고객에게 자이글온 마스터가 직접 고객과 만나서 제품에 대한 구체적인 사용 방법과 체험 사례 등을 안내하고, 고객은 체험을 하면서 제품 구매를 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프리미엄 헬스케어 브랜드 ‘자이글ON’의 대표적인 제품 중 하나인 통증완화에 효과적인 고주파 자극기 ‘자이글온 네스트’는 식품의약품안전처 3등급 허가를 받은 의료기기다. 인체에 유익한 고주파를 전달해 생체열 에너지를 발생시킴으로써 체내 심부열을 올려 체온을 상승시켜 주는 효과로 통증을 완화할 수 있어 관리에 탁월하다는 특징이있다.
회사 관계자는 “핸드폰이나 컴퓨터를 많이 활용하는 MZ세대는 물론 오십견을 포함한 만성 퇴행성 질환 등의 통증으로 고생하는 소비자들에게 희소식이 될 제품”이라며 “생체열을 올려 주는 기능으로 요즘처럼 쌀쌀해진 날씨에 인기가 있다”는 취지로 설명했다.
이어 “백문이불여일견이라는 속담이 있듯이 직접 체험하는 것만큼 소비자에게 확실한마케팅은 없다고 생각한다”며 “생체열 에너지를 상승시키는 고주파자극기 자이글온 네스트를 포함한 산소발생기, LED 관리기 등 뛰어난 자사 의료 헬스케어 가전 제품들에 대한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향상시켜 매출을 증대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