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성문재 기자]
삼성물산(000830)은 오는 3월 분양을 앞두고 있는 `래미안 한강신도시 2차` 아파트의 조경과 커뮤니티 시설 부문에 대해 고객 참여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2차로 나누어 진행된다. 오는 11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될 1차 이벤트에서는 고객들이 직접 조경시설에 들어서는 식재를 선택할 수 있다. 삼성물산은 `래미안 한강신도시 2차` 단지 내에 4만7428㎡의 다양한 녹지공간을 꾸밀 예정이다.
2차 공모전은 다음 달 6일부터 19일까지 커뮤니티 시설에 대한 설문으로 진행된다. 삼성물산은 래미안 한강신도시 2차의 커뮤니티 공간 일부를 입주민들을 위해 비워두고 그 자리에 들어갈 커뮤니티 아이템을 고를 수 있게 한다는 방침이다. 실수요자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시설을 유치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삼성물산 분양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입주민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며 “그동안 쌓아온 래미안의 브랜드 자부심에 고객들의 의견을 더해 한층 더 발전된 아파트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설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1등 3명에게는 삼성 로봇청소기를, 2등 10명에게는 삼성 디지털 액자를 증정한다. 3등 100명에게는 영화예매권 2매를 지급할 예정이다. `래미안 한강신도시 2차` 홈페이지(www.raemian-hangang.co.kr)를 통해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 관련기사 ◀☞1분기 서울 재건축·재개발 6295가구 쏟아진다☞원당 `래미안 휴레스트` 잔여가구 분양☞[1월증시]"변수 많다..보수적 입장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