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서울랜드 라바 눈썰매장이 개장한다.
서울랜드가 29일 본격적인 겨울을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라바 눈썰매장을 개장한다고 밝혔다. 서울랜드 라바 눈썰매장은 겨울 맞춤형 체험이 가득한 ‘서울랜드 스노우 펀파크’내에 위치하고 있다. 스노우 펀파크는 라바 눈썰매장과 눈놀이터, 도심에서 즐기는 도시 빙어낚시 체험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라바 눈썰매장은 약 8500㎡(2600여 평)의 부지에 120m 슬로프가 설치되어 있다. 너무 가파르지도 않으면서 폭이 넓어 어린이는 물론 어른도 스피드의 즐거움과 짜릿한 스릴 모두를 느낄 수 있다. 120cm 이하 아동의 경우 보호자와 동반 탑승해 누구나 눈썰매를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눈썰매장 내 위치한 눈놀이터에서는 눈사람 만들기, 눈싸움 등 눈을 이용한 각종 놀이가 가능하다. 서울랜드 라바 눈썰매장은 서울랜드에 입장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
‘떠나요, 동화의 숲’은 서울랜드 인기 캐릭터인 머털이와 루나리프 등이 총출동하는 캐릭터 인형극으로,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도록 춤과 노래를 가미해 재미를 더했다. 동화의 숲 공연은 2월까지 서울랜드 내 통나무 소극장에서 진행된다.
특별 초청공연 ‘윈터 원더 매직쇼’는 김영진 마술사의 엉뚱한 상상력으로 채워진 마술 공연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레이저쇼 등 화려한 퍼포먼스와 함께 과학의 원리를 결합한 사이언스 마술, 대형 스프링을 사용한 코믹마술 등 다양한 마술을 선보인다. 윈터 원더 매직쇼는 연말연시 연휴를 포함한 주말 서울랜드 내 이벤트홀에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