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 인터파크에 따르면 10월 한달(10.1~10.24) 간 어린이 특화 서비스와 시설을 갖춘 키즈 숙박 예약율이 전월 대비 23%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전시·체험 상품 판매도 전월 대비 36% 증가했다.
이같은 수요에 발맞춰 인터파크가 가족 단위 고객을 겨냥한 ‘2021 하반기 베이비&키즈페어’를 이날부터 내일까지 이틀간 실시한다. 특히 유아동 관련 상품뿐 아니라 가을철 가족 나들이를 위한 어린이 전시 티켓 및 키캉스 호텔까지 온라인 상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별 할인코너도 운영한다. 우선 타임딜 코너는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7시에 인기 상품을 비롯해 키즈풀·키즈전용룸·소아조식제공·소아2인 무료 등의 혜택이 포함된 키캉스 패키지를 한정수량 파격가로 선보인다. 또 국민 육아템과 어린이 전시, 아이들을 위한 호텔·리조트 상품 20개를 6~70% 할인하는 핫딜 코너도 있으며 이틀간 매일 새로운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베이비&키즈페어를 위해 인터파크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인터파크TV도 지원 사격에 나섰다. 26일 오전 11시에 샵테이너 오민화 쇼호스트의 진행으로 특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너프건&플레이도우를 특가에 판매한다. 방송은 인터파크 통합앱 내 인터파크TV를 통해 생중계되며 라이브 방송 참여 고객을 위한 풍성한 혜택도 마련됐다.
정혜련 인터파크 리빙팀 담당자는 “코로나19로 올 한해 대규모 오프라인 유아동 박람회가 축소된 것에 아쉬움을 느낄 고객들을 위해 인터파크가 온라인에서 편하기 둘러볼 수 있도록 베이비&키즈페어를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