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행, 인터넷·모바일뱅킹 장애 1시간 만에 복구(종합)

  • 등록 2022-11-19 오전 10:26:15

    수정 2022-11-19 오전 10:26:15

[이데일리 박정수 기자] 기업은행 인터넷·모바일뱅킹 서비스가 1시간 남짓 만에 복구됐다.

19일 기업은행에 따르면 이날 오전 8시부터 9시 15분까지 인터넷 뱅킹 사이트, 모바일뱅킹 앱, ATM(현금자동출납기)에서 접속 장애 현상이 나타났다. 오전 10시 현재 정상 서비스가 이뤄지고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우선 전산망 장애로 파악됐지만, 구체적인 원인을 조사 중”이라며 “현재는 정상 서비스가 이뤄지고 있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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