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또 3일부터 7일까지 ‘나비날리기’체험도 있다. 포시즌스 가든에서 하루 3차례씩 열리는데 사육사와 함께 큰줄흰나비, 호랑나비, 긴꼬리제비나비 등 다양한 나비를 관찰하고 직접 날려볼 수 있다.
어린이들을 위한 체험 놀이시설 ‘키즈빌리지(Kids Village)’도 최근 개장했다. 어린이 교육전문기업 웅진씽크빅과 함께 만든 에듀테인먼트 놀이시설이다. 탐험, 감성, 생각, 지혜 등 4가지 옹달샘 테마로 구성된 체험존에서 디지털 컨텐츠, 도서, 교구 등을 즐길 수 있도록 꾸몄다. 100명씩 1회 45분간 하루 9회 운영하며, 선착순 현장 예약으로 입장한다. 에듀센터 2층에는 지진, 화재, 응급구조 등을 체험하는 ‘레니의 안전체험관’도 개장했다.
‘캔 화분 가든’으로 이름 붙여진 작품은 1만개의 통조림 캔을 화분으로 활용해 유채·루피너스·델피늄 등 다양한 봄꽃들을 심어 놓았다. 꽃과 나비가 화려한 색감으로 표현된 26m 높이의 초대형 ‘팝아트 타워트리’도 눈길을 끈다.
팝아트 가든에는 츄파춥스·벅스·호가든 등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 존도 있다. 츄파춥스가 꾸민 ‘츄파랜드’에서는 츄파춥스 만의 독특한 팝아트 작품 뿐 아니라 팝 아티스트 임지빈 작가와 협업한 츄파 벌룬베어도 준비되어 있다. 이밖에 로즈가든에는 귀여운 곰 인형 모양의 장난감에 팝 아트를 재미있게 표현한 ‘베어브릭 뮤지엄’이 있는데 희귀 베어브릭 2000여 점이 전시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