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에는 총 32개 브랜드를 선정해 관련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온친소 행사는 2022년부터 매월 진행돼 왔는데 지난해의 경우 행사에 참여한 브랜드들의 매출은 전월대비 평균 6배 이상 성장했다. 이중 가장 크게 성장한 브랜드는 매출이 300% 늘기도 했다.
롯데온은 이달부터 온친소 행사를 브랜드 및 고객 수요에 맞춰 새롭게 개편헀다.
더불어 고객 쇼핑 편의성을 높이고자 카테고리별로 나눠 상품을 제안하고 혜택도 확대했다. 행사장을 ‘리빙/푸드’와 ‘패션/뷰티/스포츠’ 2개 매장으로 분리해 고객이 관심있는 분야에 따라 보고 싶은 상품군을 집중해서 탐색할 수 있도록 했다.
대표 상품으로 ‘베네통 키즈 플리츠 피케 원피스’(최종혜택가 2만6520원), ‘에뛰드 조효진 그림자쉐딩+재창조 메이커 쉐딩스틱 세트’(1만3060원), ‘에스쁘아 워터 스플래쉬 선세럼+괄사’(2만1250원), ‘영실업 콩순이 플레이북’(3만 5100원), ‘애경 리큐 액체세제’(1만850원), ‘동국제약 마이핏S 고소한 카무트 효소 2박스’(2만7320원) 등이 있다.
류승연 롯데온 세일즈기획팀장은 “앞으로도 매월 셋째주에 정기적으로 온친소 행사를 진행, 판매자에게는 성공 브랜드로 가기 위한 첫 관문으로써 입지를 다지고 고객에게는 믿을 수 있는 새로운 브랜드를 확인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