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잠재 유망 고객 상호 연계 마케팅, 금융·소비 데이터 결합 및 분석 역량 제고, 해외 자산 활용 마케팅 협업 등이 골자다.
국내 고객뿐만 아니라 해외 관광객 및 베트남 등 각사가 사업을 펼치고 있는 해외 고객으로까지 대상도 확대할 예정이다.
또한 롯데그룹과 신한금융그룹은 상호 협력을 지향하며 다양한 계열사 참여를 독려할 계획이다.
롯데 관계자는 “롯데쇼핑과 호텔롯데는 다양한 제휴사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나은 쇼핑 환경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오고 있다”며 “앞으로 각 사가 보유한 데이터를 다방면으로 활용해 차별화 경쟁력을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