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스 김치톡톡은 최근 3주간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20% 이상 늘었다. 특히 ‘유산균김치+’ 기능이 탑재된 스탠드형은 1년전 같은 기간에 비해 판매량이 35% 이상 증가했다.
‘유산균김치+’ 기능은 김치의 감칠맛을 살려주는 유산균인 류코노스톡(Leuconostoc)이 가장 잘 자라는 온도를 안정적으로 유지시켜 일반 보관 모드보다 류코노스톡을 12배 더 많이 만든다.
LG전자가 새로 선보인 김치냉장고는 기존 ‘디오스 김치톡톡’ 인기 모델에서 디자인을 강화한 405리터 스탠드형(모델명 K415SB15)과 219리터 뚜껑식(모델명 K225SA15S)이다.
스탠드형은 다음 주, 뚜껑식은 이번 주에 출시되며 가격은 출고가 기준 각각 270만원, 130만원이다.
LG전자는 유명 요리연구가 백종원 씨와 함께 김치요리 레시피 공개, 김치 숙성과정 공개 등 다양한 방법으로 ‘디오스 김치톡톡’을 알려 왔으며 이를 더욱 확대할 예정이다.
박영일 LG전자 냉장고사업부장(부사장)은 “김치 본연의 맛에 집중하면서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춘 김치냉장고로 인기몰이를 이어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
☞ IoT 글로벌 영향력, 삼성전자 9위 유지..LG전자 11위로 약진
☞ LG전자, 프리미엄 식기세척기로 美 공략.."세척력·편의성 강화"
☞ LG전자 임직원들, 서울역 쪽방촌 방문해 생필품 전달
☞ LG전자 전략 스마트폰 'V10' 美서 돌풍.. "9초에 한대꼴 판매"
☞ LG전자 ‘LG 시그니처’ 론칭…초프리미엄 가전시장 공략
☞ LG전자, 'G패드 Ⅱ 8.3 LTE' 태블릿 출시
☞ LG 스마트 TV, 웹OS로 생활가전 제어한다
☞ LG전자, 로봇청소기에 업계 최초 증강현실 탑재.."똑똑한 청소 구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