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가 뽑은 최고 여행사로 선정된 '모두투어'

모두투어, ‘2015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서 여행사 부분에 대상 수상해
  • 등록 2015-01-31 오전 7:00:00

    수정 2015-01-31 오전 7:00:00

‘2015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여행사 부문 대상을 수상한 (주)모두투어네트워크.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모두투어네트워크는 ‘2015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여행사 부문에서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대상을 받았다. 포브스코리아가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와 산업통상부가 후원하는 이번 대상은 상품과 기업의 브랜드를 평가해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가이드를 제공하고 산업경제 발전과 국가브랜드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제정됐다. 특히, 2개월동안 16세 이상 65세 이하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인지도·선호도·충청도·만족도·신뢰도에 대한 리서치를 진행하고, 전문가들이 기업의 경영능력·비전·마케팅전략·사회적 책임이행 등의 항목을 종합하여 평가한 후 선정한다.

시상식에 참여한 남수현 모두투어 마케팅사업부 부서장은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대상은 소비자로부터의 신뢰와 브랜드가치를 인정받은 것으로 수상의 의미가 남다르다”면서 “앞으로도 투명한 윤리의식을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브랜드 가치를 제공해 상품의 경쟁력 향상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모두투어는 지난해에도 한국소비자원 조사결과 소비자만족도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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