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톡은 홍보인 및 홍보 업계 관련자들에게 홍보 개념과 노하우를 전달하고 케이스 스터디를 통한 배움의 기회와 업계 종사자들의 네트워킹 강화를 위해 마련되었다.
지난 해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마케팅 톡은 ‘브랜드 릴레이션 마케팅’이라는 주제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브랜드 릴레이션 마케팅 전략이 주로 소개된다.
사전 고객 모집 형태로 진행되기 때문에 참가 신청서(http://bit.ly/2zK6ywn)를 작성한 후 제출하면 된다. 더피알 김진희 대표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각 분야 전문가들의 마케팅 강연 및 트렌드 이슈에 대한 토론의 장이 펼쳐질 예정이다.
팀버튼 김우정대표의 <고객의 마음을 꿰뚫어 보는 인사이트 브랜딩>에서는 카드뉴스 성공 원리에 대한 분석이 이어진다.
트위터코리아 김연정이사의 <고객과 실시간으로 이어지는 SNS 전략>에서는 트위터를 활용한 홍보 및 광고 사례를 중심으로 트위터의 성공스토리를 소개한다.
이용찬 마케팅 서당 이용찬대표의 <선인들의 지혜를 활용한 브랜드 릴레이션 전략>에서는 노자의 가르침으로 과잉경쟁 시대를 돌파할 마케팅 전략에 대한 강의를 들을 수 있고, 박재현소장의 <진화된 새로운 세상을 지배하는 핑크펭귄 전략>에서는 차별화 방법으로 브랜드가 살아남을 수 있는 방법을 전수한다.
더피알 김진희 대표는 “지난 해 제 1회 마케팅 톡에 이어 두 번째 마케팅 톡 행사를 개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주제로 마케팅 톡을 이어나가 홍보 마케팅 관련자들과 활발한 교류의 장으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