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수재민에 가전 무상서비스

양천 및 강서 등 서울 9개 지역
  • 등록 2010-09-23 오후 12:38:46

    수정 2010-09-23 오후 12:38:46

[이데일리 류의성 기자] 삼성전자(005930)는 추석 연휴기간 폭우로 피해를 입은 수재민을 위해 가전제품 무상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총 63명으로 구성된 특별 서비스팀은 수해 피해가 심했던 양천, 구로, 영등포, 강서 등 서울 9개 지역에 급파됐다.

6개의 고정 포스트와 3개의 고정 포스트를 운영하면서 가전제품을 무상수리한다. 냉장고나 세탁기 등 대형제품에 대해서는 방문서비스도 제공한다.

윤기혁 삼성전자서비스 상무는 "수재민을 위해 빨리 특별서비스팀을 가동해 작은 도움이라도 드리는 것이 도리일 것 같다"며 "긴급히 수해 가전제품에 무상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런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겠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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