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상품권과 화장품 세트 등 다양한 경품이 걸린 이번 공모전은 키워드 즉 단어 3개만으로도 쉽게 응모가 가능하다.
키워드는 한글의 경우 1자 이상 8자 미만, 영문은 스펠링 1자 이상 20자 미만으로 만들어야 한다. 키워드 공모전에 응모한 뒤 해당 키워드로 개인 블로그에 포스팅하면 가산점도 받을 수 있다. 키워드 공모전에서 선발된 키워드는 향후 글로우픽의 슬로건 및 컨텐츠 제작 등에 활용된다.
글로우픽의 키워드 공모전에 응모하고 싶다면 글로우픽 어플 혹은 SNS 채널을 통해 간단하게 기재하고 참여할 수 있다. 해당 공모전은 5월 15일까지 열린다.
글로우픽은 4만여개의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 리뷰를 90만개 이상 축적했으며, 글로우픽 이용자는 최근 70만명을 넘어섰다. 국내 뷰티 어플 중 리뷰 수로 1위를 유지하고 있어 ‘대한민국에서 가장 솔직한 뷰티어플’로 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