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플러스 대학생 서포터스의 감각적인 콘텐츠’의 줄임말에서 따온 ‘유대감’은 2017년 10월 1기를 시작으로 꾸준히 진행 중이다.
LG유플러스 5G 서비스와 사회공헌·고객감동활동을 소재로 SNS 콘텐츠를 제작해 LG유플러스 공식 블로그 등의 SNS에 홍보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유대감 5기는 국내 대학 재학생·휴학생·유학생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창의적 주제 발굴 및 기획의 ‘IT·테크’ 분야, 영상 촬영·편집 ‘영상’ 두 분야로 모집한다.
다음 달 10일 서류합격자 발표와 사전과제 공지, 20일 면접, 23일 최종 합격자 발표가 이뤄진다. 최종 선정된 유대감 5기는 27일 LG유플러스 용산 본사에서 진행되는 발대식에 참가한 뒤 내년 3월까지 총 6개월간 활동한다.
김희진 LG유플러스 브랜드커뮤니케이션1팀장은 “젊은 세대와 지금의 이야기로 소통하기 위해 대학생 서포터스 유대감을 꾸준히 운영하고 있다”며 “대학생의 생각을 담은 콘텐츠를 기획, 제작하는 유대감 활동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