첸 애널리스트는 “1년 전에 비해 재고가 감소하면서 소매업체들의 할인 제공에 대한 부담이 줄었고 펜데믹 이후 경험 지출에 대한 붐이 줄어 쇼핑객들이 매장에서 더 많은 돈을 쓸 여지가 생겼다”고 밝혔다.
첸 애널리스트는 신선 제품 소매업체 그로서리 아웃렛(GO)과 미용용품 소매업체 울타 뷰티(ULTA) 역시 내년 유망 종목으로 언급했다.
첸 애널리스트는 메이크업은 큰 비용을 들이지 않고 구입할 수 있는 소형 사치품으로서 뷰티 부문은 역사적으로 불황 속에서도 좋은 성과를 거뒀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