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세계육상선수권에서 브랜드 알린다

세계육상선수권대회 개최지 독일에 홍보관 개관
  • 등록 2009-08-16 오전 11:04:12

    수정 2009-08-16 오전 10:24:00

[이데일리 조태현기자] 삼성전자(005930)가 세계육상선수권대회를 통한 마케팅활동에 돌입한다.

삼성전자는 국제육상경기연맹(IAAF)가 독일에서 개최하는 대회 개막을 앞두고 홍보관 `디지털 갤러리(Digital Gallery)`를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15일 오전(독일 현지시간)에 열린 개관식 행사에는 라민 디악 IAAF 회장, 클레멘스 프로코프 선수권대회 조직위원장, 신상흥 삼성전자 구주총괄 부사장 등이 참석했다.

이 홍보관은 대회가 열리는 베를린 올림피아 슈타디온 앞에 위치하고 있다. 육상트랙을 형상화한 인테리어를 적용해 관람객들은 트랙을 돌면서 LED TV, 삼성 제트 등 삼성전자의 히트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심상흥 부사장은 "자신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육상의 정신을 지지한다"며 "홍보관 등을 통해 삼성의 브랜드 위상을 더욱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대회 기간 동안 홍보관 외에도 조형물 설치, 브랜드 노출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는 방침이다.
▲15일 오전(현지시간) 삼성전자 홍보관 디지털갤러리 개관식에 클레멘스프로코프 베를린 세계육상선수권대회 조직위원장, 라민디악 국제육상경기연맹 회장, 신상흥 삼성전자 구주총괄 부사장, 알렌존슨 애틀란타올림픽 110m허들 금메달리스트(사진 좌측부터) 등이 참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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