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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핑, 피크닉에 절대 빠질 수 없는 각종 요리. 요즘엔 간편사용 주방용품이 많이 출시됐으니 직접 각종 요리를 만들어 먹으면서 분위기를 내보자. 배터리 충전기만으로도 이용이 가능한 그릴에 소시지, 삼겹살, 각종 야채 등을 구우면 좁은 집 앞 마당, 아파트 테라스도 근사한 피크닉장소로 변신한다.
이때 맥주가 빠지면 아쉽다. 맥주의 시원함을 유지할 수 있는 아이템이 있으면 금상첨화. 롯데칠성음료는 사회적 거리두기에 맞춰 집에서 맥주를 즐길 수 있도록 ‘클라우드 테이블형 쿨러백(Cooler Bag)’을 선보였다.
클라우드 테이블형 쿨러백은 ‘클라우드’355㎖ 제품 12캔과 24캔으로 구성된 2종으로 보온·보냉이 가능하며 100% 재활용 가능한 친환경소재인 폴리프로필렌과 폴리에틸렌을 사용해 제작했다.
특히 올해는 12캔으로 구성된 쿨러백을 새롭게 제작했다. 홈술·혼술족을 위해 크기를 줄이면서 휴대성과 실용성을 극대화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상부는 ‘클라우드’를 마시면서 꽂을 수 있는 테이블형 디자인으로 돼 있어 더 큰 인기를 끌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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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음과는 달리 몸이 좀처럼 따라주지 않는 귀차니즘에 빠졌다면 아예 맥주와 안주까지 세트로 구성된 패키지를 추천한다. 한 나절 소풍 느낌을 제대로 살릴 수 있는 맥주에 안주까지 덤으로 따라오니 가시비(가격대비 시간 절약) 면에서 으뜸이다.
오비맥주는 카스와 카카오IX의 스낵브랜드 ‘선데이치즈볼’과 협업한 ‘카스X선데이치즈볼’ 리미티드 쇼퍼백 에디션을 선보였다. 카스맥주 12캔(355㎖)과 선데이치즈볼 오리지널 슬림(35g) 1팩이 라이언 캐릭터가 인쇄된 쇼퍼백에 들어있다. 패키지만 구입하면 안주를 따로 구입할 필요가 없어 편하다. 맥주안주의 대명사인 치즈볼이 있으니 단짠(달고 짠)의 맛과 맥주를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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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니워커가 최근 선보인 200㎖ 소용량 제품이 그 주인공이다. 40여가지 이상의 몰트위스키를 블렌딩한 블랙라벨과 가장 대중적인 레드라벨 2가지로 출시됐다. 병 크기는 작아졌지만 조니워커의 품질은 고스란히 담았다. 조니워커의 시그니처 슬로건인 Keep Walking의 로고를 전면에 각인했고, 패키지에는 조니워커 병을 거꾸로 세워 놓은 디자인을 인쇄해 위트를 가미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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같은 공간, 색다른 일탈을 추구하는 홈핑과 홈크닉. 술도 평상 시 습관처럼 마시던 것 말고 다른 것을 경험해보자. 전통술은 어떨까. 국내산 과실과 약재 등으로 만든 전통술은 웬지 건강까지 챙겨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하지만 입맛에 맞을지, 괜히 샀다가 남기는 것은 아닌지 걱정에 선뜻 손이 가지 않은 것도 사실. 그렇다면 부담 없이 편하게 맛볼 수 있는 소용량 전통술을 추천한다.
우리나라 9개의 제조장에서 만들어진 대표적인 전통술을 미니어처로 만든 세트가 출시됐다. 전통주애의 맛보기 술 9종세트가 그것이다. 비교적 친근하게 접해왔던 복분자부터 홍삼주, 능이주, 안동소주, 블루베리주, 머루주 등 다채로운 재료부터 증류주와 약주, 과실주 등 생산방식까지 다양한 전통술이 각 180㎖ 소용량으로 구성됐다. 용량이 작아 이름도 ‘맛보기 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