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를 위해 ㈜김유진아카데미(대표 김유진)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김유진아카데미는 자영업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과 컨설팅에 역점을 두고 있는 자영업계 최초의 매니지먼트 그룹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LG유플러스는 자사 소상공인 솔루션을 도입하는 파트너사의 임직원들을 매장 운영 전문 DX 컨설턴트로 육성하고, ㈜김유진아카데미는 매장 운영 노하우가 담긴 교육 커리큘럼을 제공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김유진아카데미 교육을 이수한 DX 컨설턴트를 통해 소상공인들에게 컨설팅을 제공하고 맞춤형 소상공인 솔루션을 추천하여 차별화된 DX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에 참여하는 소상공인들에게는 요금 할인 등 추가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는 LG유플러스의 우리가게패키지 AX솔루션의 효과적인 활용법을 주제로 강의를 개설하여 소상공인들의 디지털 전환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
안형균 기업영업2그룹장은 “솔루션을 도입하는 소상공인의 입장을 더욱 깊이 이해하고, 상품을 최대한 잘 활용할 수 있도록 김유진 아카데미와 함께 전문가 육성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김유진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디지털 전환을 고민하는 소상공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