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풋조이’ 신상품 골프화, ‘페어라이어’의 골프웨어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다채로운 색감이 특징인 브랜드 ‘앤투마스’의 캐디백과 편안한 골프화로 유명한 ‘에코골프’의 팝업도 연다. 4개 팝업의 운영기간은 모두 이달 말까지다.
새로운 브랜드도 입점한다. 오는 23일에는 퍼포먼스에 기반한 개성 있는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아이스버그’와 파격적인 스트리트 감성의 골프 브랜드 ‘욜프골프’가 새로 문을 연다. 다음달 8일에는 덴마크 슈즈 브랜드 ‘에코’가 골프 웨어를 강남점에서 전 세계 최초로 선보인다.
아울러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골프공을 만들 수 있는 이벤트와 럭키드로우 사은품 증정 이벤트, 젝시오의 엠버서더인 박인비, 최나연, 김하늘 프로의 팬 사인회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팬 사인회 일정은 추후 젝시오 홈페이지를 통해 별도 공지한다.
한편 신세계는 지난해 2월 17일 ‘프리미엄 골프 전문관’을 표방하며 6개의 신규 브랜드를 비롯해 28개 인기 골프 브랜드를 한자리에 모아 전문관을 열었다. ‘BOSS 골프’의 전 세계 최초 매장을 비롯해 지포어, 말본골프, PXG, 제이린드버그 등 전 연령의 골퍼가 선호하는 브랜드를 총망라했다. 강남점 골프 전문관은 새 단장 이후 1년간 7%대의 성장을 이어가는 중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