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사장은 “SK텔레콤의 지속적인 발전은 고객 및 사회와 함께 할 때만 가능하다”며, “행복동행을 SK텔레콤의 생존과 성장을 위한 경영활동의 판단기준으로 삼아 적극 실천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는 올해 5월 발표한 ‘행복동행’ 전략을 내년에도 경영활동의 기준으로 삼아 강화해 나가겠다는 것으로, ‘행복동행 TF’의 역할도 계속 강조될 전망이다.
‘행복동행’은 하 사장이 지난 5월 8일 기자간담회에서 발표한 것으로, 고객 및 생태계의 변화를 반영하고 사회적 요구에 부응해,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고 동반성장과 일자리 창출을 통해 국가 및 사회발전에 앞장서겠다는 의지를 담은 SK텔레콤의 구체적인 실천계획이다.
사회와의 동행 부분에서는 B2B 솔루션, 헬스케어 등 선행형 융합사업에 적극적으로 투자하고, 빅 데이터를 개방해 관련 생태계의 성장과 발전을 촉진할 수 있도록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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