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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 인터넷데이터센터(IDC)가 고객 서비스 연속성 경영시스템(BCMS, ISO 22301) 국제 인증을 획득했다.
IDC는 서버, 데이터 저장, 네트워크 장비 등이 설치된 필수 인프라로 국민 생활과 밀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통신사와 디지털 서비스 기업에게 중요한 역할을 한다. 이러한 기업들은 재난상황에서도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
이로써 LG유플러스 IDC는 IT 기업 고객부터 개인 고객까지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능력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 이는 글로벌 IT 기업의 기대에 부응하는 최고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는 의미를 지닌다.
LG유플러스는 앞으로 다른 IDC와 주요 통신국사 전산 서비스에 대한 고객서비스 연속성 경영시스템 인증 획득을 계획하고 있다.
황현식 LG유플러스 대표는 “이번 ISO 22301 인증 획득을 계기로 평촌메가센터 및 평촌2센터의 입주고객사와 서비스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은 언제나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면서 “고객만족과 고객경험혁신을 위해 계속 노력하고 최고의 품질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