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가패스 마케팅 경진대회 수상자들 | |
대학생부문 1등은 무미건조한 요금고지서를 친구로부터의 편지처럼 친근한 디자인으로 개선하자는 exIT팀의 아이디어가 차지했다. 이 팀은 메가패스의 캐릭터 메가캣이 전국 지역축제 등 여행정보를 알리는 캠페인을 전개할 것도 제안했다.
대학생부문 2등은 각 대학의 언덕길에 에스컬레이터 설치를 지원, 랜드마크로 만들어 마케팅 효과를 높이자는 맨오브패션팀의 아이디어에 돌아갔다.
남중수 KT 사장은 "KT가 생각하지 못했던 신선한 아이디어를 모아 메가패스 사업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