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얌체’는 시장을 움직이는 강력한 新소비주체로 떠오르고 있으며 대졸 이상 고소득 미혼여성을 의미하는 골드미스족과 프로레이디들을 목표 고객으로 설정, 차별화된 인테리어와 이색 마케팅을 앞세워 적극적인 ‘여심(女心)’ 공략에 나섰다.
◇ 다양한 여성서비스 차별화 선포
1년여간의 노력끝에 개발한 얌체모둠과 한우라면 등 여성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신메뉴 출시,
안전 귀가를 지원하기 위한 여성 대리운전 서비스 제공 등 타겟층의 편의성을 극대화하고 젊고 감각적인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최대한 반영시킨 것이 특징이다.
◇ 창업 동영상 뉴스 _ 한우구이전문점 얌체 기자간담회
◇ MAP포장방식 선뵈, 산지 그대로 신선도 유지가능
특히 산소포장으로 알려진 ‘M.A.P포장방식’(혼합가스치환포장/Modified Atmosphere Packaging)을 도입하면 기존 진공포장에 비해 일반냉장고에서는 7~8일, 김치냉장고에서는 14~15일까지 산지 그대로의 신선도를 유지할 수 있다.
또 고급 음식점에서 1인분(150g)에 2만~3만원대에 맛볼 수 있었던 육회와 육사시미를 한접시(150g)에 1만2천원이란 파격가에 판매하고 있다.
얌체는 올해 가맹점 개설 목표를 200개로 설정한 데 이어 2011년까지 1000여개까지 늘려 나간다는 야심찬 계획을 밝혔다.
◇ 한우 전문육가공 농공단지 조성등 부가가치 창출할터
얌체 가맹비는 700만원이며 매주 수요일 오후 3시 강동구 둔촌동 서울 사무소에서 창업설명회가 진행되고 있다.
(문의) 1577-6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