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주상사 영업2팀’은 국내 최초 시트콤 CF로 직장에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코믹하게 표현하면서 OZ서비스의 유용성과 OZ 브랜드를 친숙하게 접근시키며 시청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광고 아이디어는 시트콤 CF인 오주상사 영업2팀을 테마로, 3G 데이터서비스인 OZ서비스를 잘 표현하면서 CF에 출연하는 각 캐릭터들의 개성을 살려 참신하고 재미있는 스토리를 구성하면 된다.
공모부문은 온라인과 TVCF 2개 부분이며 온라인 부문은 UCC, 웹툰 등 온라인에서 활용 가능한 제작물, TVCF 부문은 콘티 및 에피소드 위주의 스토리로 진행될 예정이다.
아이디어 공모전 심사발표는 10월20일 LG텔레콤 홈페이지 및 오주상사 홈페이지에 공지된다.
한편 LG텔레콤은 오주상사 영업2팀 광고 아이디어 공모작 중 대상 작품의 경우 오주상사 영업2팀 광고로 제작하는 방안을 적극 검토키로 했다.
▶ 관련기사 ◀
☞한신평, LGT 기업어음 등급상향 `A1`
☞LG텔레콤 '오주상사 영업2팀 신입사원 뽑아요'
☞LGT, 두뇌회전 보드게임 '붐 블록스'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