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터링, 헤어케어 브랜드와 진행한 영상캠페인 성료

  • 등록 2021-08-25 오후 6:50:45

    수정 2021-08-25 오후 6:50:45

(사진=크리에이터링)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영상기반 광고 플랫폼 크리에이터링이 기능성 헤어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와 함께 진행한 영상캠페인이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25일 밝혔다.

크리에이터링 측은 “닥터포헤어는 탈모 샴푸 분야 1위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브랜드”라며 “‘닥터포헤어 ‘헤어에 전부를 건다’’를 타이틀로 기존 광고의 틀을 탈피한 챌린지 형태의 영상 캠페인을 기획해 크리에이티브한 영상 콘텐츠 확보는 물론 광고 효과까지 두 마리의 토끼를 잡았다”고 설명했다.

이번 영상 캠페인은 총상금 3000만원을 획득하기 위해 다양한 장르의 크리에이터들이 유튜브, 인스타그램, 네이버TV 등 개인SNS 채널에 캠페인 영상을 업로드하고 캠페인 기간 동안 누적 조회수로 경쟁하는 오디션 형태로 진행됐다. 캠페인 종료일까지 총 53팀의 크리에이터가 참가 했으며, 총 조회수121만2200회를 기록했다.

캠페인 종료 후에도 53개의 영상 콘텐츠를 통해 크리에이터 SNS채널 내 게시되는 동안 영구적이고, 계속적으로 노출돼 광고 효과를 낼 것으로 보인다.

이번 영상 캠페인의 시상은 조회수랭킹 △1등 1000만원 △2등 500만원 △3등 200만원 △4~10등(7팀) 각 100만원 △특별상(전부를 걸었상 2팀) 각 150만원 △참가상 30팀 각 10만원 상당 닥터포헤어 폴리젠 4종세트가 주어진다.

닥터포헤어 브랜드 담당자는 “예상보다 많은 크리에이터들의 관심과 참여 덕분에 캠페인을 성황리에 종료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해당 영상 캠페인의 결과 발표는 크리에이터링 플랫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K-마를린 먼로..금발 찰떡
  • 인간 구찌 ‘하니’
  • 추위 잊은 아찔 '초미니'
  • 태연, '깜찍' 좀비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