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의 ‘바운시’(BOUNCY, K-HOT CHILLI PEPPERS) 뮤직비디오가 1억뷰를 돌파했다.
13일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에이티즈의 ‘바운시’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는 이날 1억건을 넘어섰다.
‘바운시’는 에이티즈가 지난 6월 발매한 9번째 미니앨범 ‘더 월드 에피소드 2: 아웃로우’(THE WORLD EP. 2 : OUTLAW) 타이틀곡이다. 쉴 새 없이 몰아치는 거친 멜로디에 ‘심장을 뛰게 하는 음악만 있다면 성별, 출신, 나이, 종교, 국적은 중요치 않다’는 메시지를 담은 재기 발랄한 노랫말을 녹였다. 뮤직비디오에는 곡에 맞춰 퍼포먼스를 펼치며 특유의 역동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는 에이티즈 멤버들의 모습을 담았다.
‘바운시’는 1억뷰 돌파에 성공한 에이티즈의 2번째 뮤직비디오다. 앞서 정규 1집 ‘트레저 에피.핀 : 올 투 액션’(TREASURE EP.FIN : All To Action) 타이틀곡 ‘원더랜드’(WONDERLAND)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먼저 1억뷰 고지를 밟았다.
에이티즈는 오는 16일 마닐라에서 ‘더 펠로우십 : 브레이크 더 월 인 아시아’(THE FELLOWSHIP : BREAK THE WALL in ASIA) 공연을 펼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