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할 멤버는 아이반입니다. 아이반은 킹덤 멤버 중에서 온라인 게임 ‘오버워치’ 고수로 꼽힙니다. 멤버 무진도 “아이반은 오버워치를 진짜 잘한다”고 말할 만큼 자타공인 팀 내 오버워치 실력자인데요. 아이반에게 오버워치는 어떤 의미인지 직접 물어봤습니다.
-숙소에서 오버워치를 엄청 많이 한다고 들었습니다. 얼마나 자주 하시나요?
△“평소 연습이 끝난 뒤, 매일은 아니지만 다음날 스케줄이 없거나 (연습실) 출근 여유가 있을 때 숙소에 가서 밤에 오버워치를 하곤 합니다. 숙소에 도착해서 (게임을) 시작하면 최대 새벽 2시까지 하곤 합니다.”(아이반)
-오버워치 랭킹이 어느 정도 되나요?
-본계정 대신 비밀부캐(부계정)로만 하고 있는 건가요?
△“지금은 본계정으로 게임하고 있지 않아요. 비밀부캐라는 사람들이 모르는 저만의 신비로운(?) 계정이 있는데요. 그 계정도 이젠 랭커(랭킹 안에 들어간 것)입니다. 제일 높은 티어라고 말할 수 있죠.”(아이반)
-오버워치를 하면서 세워놓은 남다른 목표가 있다고요?
-아이돌 중에서도 오버워치를 하는 멤버들이 꽤 있다고 하던데요. 아이돌끼리 옵치 한판 어떠신가요?
△“완전 좋죠(웃음). 언제든지 제게 오버워치를 같이 해도 되냐고 물어봐 주신다면 저는 적극적으로 찬성(?)하겠습니다. 하하.”(아이반)
-개인적으로 오버워치를 통해 하고 싶은 게 있다고요?
△“제가 나중에 V앱을 하거나 제 개인 트위치 방송 계정을 만든다면 친추(친구추천) 이벤트를 하고 싶어요. 오버워치를 하는 분들이 제게 친추를 보내주신다면 모두 수락하고 같이 게임을 해보고 싶은 로망이 있습니다.”(아이반)
-끝으로 아이반에게 오버워치란?
△“저에게 오버워치는… 사랑입니다♥”(아이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