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시리즈 ‘소년시대’가 대세 배우 임시완의 코믹해진 매력을 담은 1차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소년시대’는 1989년 충청남도, 안 맞고 사는 게 일생일대의 목표인 온양 찌질이 병태가 하루아침에 부여 짱으로 둔갑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번에 공개된 1차 예고편은 “나의 꿈은 말이여, 안 맞고 사는 거여” 라는 임시완의 찰진 충청도 사투리 내레이션과 함께 맞고 사는 게 일상인 온양 찌질이 ‘병태’(임시완 분)의 일상이 공개된다. 이사로 인해 겨우 적응한 학교를 떠나게 된 찌질이 ‘병태’의 눈물이 안타까움을 자아내는 가운데, 전설의 17:1 싸움짱 아산 백호가 전학 온다는 소식에 떠들썩해진 부여농고생들의 모습이 이어진다. 등교 첫날부터 전교생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경찰차를 타고 등장한 ‘병태’는 이로 인해 아산 백호로 오해를 사고 하루아침에 부여의 짱에 등극한다. “아 환장하겄네 진짜”라는 대사처럼 꼬인 상황 속 인생 역전의 드라마를 맞이하게 된 병태는 어느새 비장하게 농기구를 챙기는 부여농고 패거리의 선두에 서서 카리스마를 뽐내며 새로운 삶에 완벽 적응한 모습으로 웃음을 유발한다.
한편, 쿠팡플레이는 이 외에도 대한민국 최고 명문대 상위 1% 천재들의 두뇌 배틀 서바이벌 ‘대학전쟁’과 어느 날 남편이 사라진 후, 그의 실종에 얽힌 비밀을 추적하며 감당하기 힘든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여자의 이야기 ‘하이드’ 등 다양한 작품의 공개를 발표하며 풍성한 볼거리를 예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