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속사 GF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킹덤(단·아이반·아서·자한·무진·치우·루이)은 오늘(28일) 오후 6시 네이버 V라이브에서 ‘킹덤이들 백일 잔치’란 이름으로 V라이브를 진행한다. 킹덤 멤버들은 데뷔 100일을 자축하는 한편, 팬들과 소통하며 즐거운 한때를 만끽할 예정이다. 킹덤 멤버들은 공식 SNS를 통해 “백일 동안 킹덤과 함께 발 맞춰 걸어가주신 킹메이커 여러분, 우리 평생 같이 걸어가요”라며 “오늘 6시 브이앱에서 만나요”라고 전했다.
특히 킹덤 루이는 공식 SNS를 통해 “킹메이커(팬덤명), 우리 100일 됐는데 시간 너무 빠르다. 그렇죠?”라며 “우리 컴백 얼마 안 남았으니깐 기대해 주세요”라고 글을 올렸다. 이어 “1000일, 10000일 함께하자! 사랑해요!”라며 ‘킹메이커도 백일 축하룽’이라는 해시태그를 곁들여 눈길을 끌었다.
데뷔 성적표도 훌륭했다. 타이틀곡 ‘엑스칼리버’ 뮤직비디오는 누적 조회수 180만뷰를 돌파했다. ‘엑스칼리버’는 또 아이튠즈 톱 K팝 송 차트에서 13위를 차지했으며, 첫 미니앨범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1. 아서’는 미국 아이튠즈 톱 K팝 앨범 차트 3위에 올랐다. 미국·영국 아이튠즈 팝 앨범 차트에도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1. 아서’가 진입하는 기염을 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