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나인뮤지스 `스윗 랑데뷰` 이미지 |
|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그룹 나인뮤지스가 첫 미니 앨범 `스윗 랑데뷰`의 재킷 이미지를 5일 공개했다.
사진 속 나인뮤지스는 톤 다운된 기차를 배경으로 마치 여행길에 오르는 듯한 모습을 몽환적인 빈티지로 표현했다. 특히 멤버 한 명 한 명이 각자 이미지에 맞게 포즈와 표정을 지어 보이며 마치 패션 화보를 보는 듯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앞서 공개된 섹시 발랄한 이유애린의 `티켓걸` 이미지와는 다른 분위기다. 나인뮤지스는 `티켓`이라는 주제로 반대되는 콘셉트를 소화해 내며 원조 모델돌의 위엄을 확인시켰다.
오는 8일 발매 예정인 나인뮤지스의 첫 미니앨범 `스윗 랑데뷰` 타이틀곡 `티켓`은 `휘가로`와 `뉴스`에 이은 나인뮤지스와 스윗튠의 세 번째 합작품. 여자의 일방적인 사랑이 마치 돌아올 수 없는 편도행 티켓과 같다는 은유로 풀어낸 서정적인 가사가 인상적이다.
소속사 스타제국은 “`티켓`을 어떻게 형상화 할까 고심했다. 이 단어를 듣고 떠올릴 수 있는 모든 것에 나인뮤지스만의 색을 섞는다면 그 때 그 때 반전을 거듭하며 완전히 다른 이미지를 나타낼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해 다양한 작업을 시도해 봤다. 앞으로도 `티켓`을 주제로 한 나인뮤지스의 팔색조 매력을 순차적으로 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 관련기사 ◀
☞이유애린 `누드` 착시, 나인뮤지스 컴백 예고…입은 거 맞아?
☞나인뮤지스 이유애린, 삼일절 폭주족에 귀여운 경고
☞나인뮤지스 세라, 숨 막히는 `아찔` 몸매
☞`쿨~한` 나인뮤지스 "`뉴스` 안무 선정적? 그럼 바꿔야죠"
☞나인뮤지스, 신곡 `뉴스` 발표..8인조 첫 무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