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5월 22일 첫 방송을 앞둔 ‘형제라면’은 TV조선,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가 공동제작하고 동시 방송하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강호동, 이승기, 배인혁이 일본 유명 관광지에 ‘라면 가게’를 오픈, 한국의 맛을 담고 있는 라면을 다채롭게 변주해 라멘에 익숙한 일본에 K-라면을 알리기 위해 나선다.
무엇보다 ‘형제라면’은 평소 라면에 대한 진심 어린 애정과 관심을 드러내온 자타공인 국민 MC 강호동, 가요부터 드라마, 예능까지 장르를 가리지 않고 연예계 대표 올라운더의 면모를 보여준 이승기, 그리고 ‘슈룹’, ‘치얼업’, ‘왜 오수재인가’ 등 다양한 드라마에서 입지를 다져온 배우 배인혁이 ‘삼형제’로 출격해 어떤 호흡을 이뤄낼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와 관련 ‘형제라면’ 강호동, 이승기, 배인혁이 식당 입구를 배경으로 각자 특유의 개성 넘치는 매력을 발산한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캐릭터 포스터’ 속 강호동, 이승기, 배인혁은 자신들을 설명해주는 아기자기한 입간판 옆에서 식당을 소개하며 각별한 ‘라면 부심’을 드러낸다.
‘형제라면’ 둘째 이승기는 라면 냄비와 국자를 양손에 들고 여유 있는 요리사의 포스를 펼쳐냈다. 함박웃음을 지어 보이는 이승기의 모습과 함께 ‘내 라면에 아쉽다란 없다 라친남’이라는 이승기의 각오를 표현하는 문구가 덧붙여져 당당한 자신감을 내비치고 있다.
제작진은 “‘캐릭터 포스터’에서는 출연진들이 가진 고유의 매력과 프로그램 속 포지션을 직관적으로 전하고 싶었다”라며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삼형제가 어떻게 라면을 만들고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형제라면’ 3인방이 이끌어갈 K-라면 전파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TV조선,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가 공동제작하고 동시 방송하는 ‘형제라면’은 오는 5월 22일 월요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