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방송된 JTBC ‘갬성캠핑’에서는 제주에서 하와이 콘셉트 여행을 즐긴 안영미, 박나래, 박소담, 솔라, 손나은과 ‘갬성’을 파괴하러 온 ‘캠친’ 은지원, 송민호의 모습이 담겼다.
하와이와 다른 추운 제주의 날씨에도 이들은 수상 액티비티를 즐겼다. 가위 바위 보 게임을 통해 제트보트 자리 선점 순서를 정한 갬성캠퍼들과 캠친들은 긴장과 설렘 속에 출항, 빠른 속도와 선장님의 폭풍 핸들링으로 스릴을 만끽했다.
모두가 물벼락을 맞는 와중에 가위 바위 보 1등으로 정중앙에 앉아 가장 멀쩡한 은지원이 깐족거리는 모습은 폭소를 유발했다.
먹방도 볼거리였다. 캠친들은 점심에는 제주 전통의 차롱 도시락으로, 저녁에는 제주산 흑돼지 삼겹살, 흑돼지 양념 꼬치구이, 갈치조림으로 배를 채웠다. 저녁 식사를 준비하는 동안 안영미와 박소담이 은지원에게 소금을 넣은 웰컴 드링크로 제트스키의 복수에 성공하는 모습은 깨알 재미를 안겼다.
깜짝 손님으로 등장한 안영미의 지인 이상훈은 2021년 새해 토정비결은 멤버들 뿐만 아니라 시청자들까지 귀 기울이게 만들었다. 박나래가 안영미의 임신수를 궁금해 하자 그가 결혼한 사실을 몰랐던 은지원의 놀란 표정과 나래바에 얽힌 안영미의 에피소드가 코믹함을 더했다.
‘갬성캠핑’은 다음 주 금요일 밤 9시 마지막 회가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