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갬성캠핑' 송민호가 꼽은 이상형 월드컵 1위는 박소담

  • 등록 2021-01-02 오후 2:56:23

    수정 2021-01-02 오후 2:56:23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갬성캠핑’ 새해 첫 날 시청자들에게 긍정 에너지를 전파했다.

1일 방송된 JTBC ‘갬성캠핑’에서는 제주에서 하와이 콘셉트 여행을 즐긴 안영미, 박나래, 박소담, 솔라, 손나은과 ‘갬성’을 파괴하러 온 ‘캠친’ 은지원, 송민호의 모습이 담겼다.

하와이와 다른 추운 제주의 날씨에도 이들은 수상 액티비티를 즐겼다. 가위 바위 보 게임을 통해 제트보트 자리 선점 순서를 정한 갬성캠퍼들과 캠친들은 긴장과 설렘 속에 출항, 빠른 속도와 선장님의 폭풍 핸들링으로 스릴을 만끽했다.

모두가 물벼락을 맞는 와중에 가위 바위 보 1등으로 정중앙에 앉아 가장 멀쩡한 은지원이 깐족거리는 모습은 폭소를 유발했다.

이후 외국 여행 하면 떠오르는 면세점에 도착한 이들은 하와이 초콜릿을 구매하거나 태양을 막아줄 선글라스를 고르는 등 오랜만의 면세점 나들이에 푹 빠진 모습을 보였다.

먹방도 볼거리였다. 캠친들은 점심에는 제주 전통의 차롱 도시락으로, 저녁에는 제주산 흑돼지 삼겹살, 흑돼지 양념 꼬치구이, 갈치조림으로 배를 채웠다. 저녁 식사를 준비하는 동안 안영미와 박소담이 은지원에게 소금을 넣은 웰컴 드링크로 제트스키의 복수에 성공하는 모습은 깨알 재미를 안겼다.

토크타임 중 장난기 많은 박나래의 진행으로 펼쳐진 송민호의 ‘갬성캠핑’ 멤버 이상형 월드컵에서는 박소담이 1위를 차지했다. 솔라의 레크리에이션 시간에는 젝스키스의 ‘커플’, ‘사나이 가는 길’ 등 노래에 맞춰 다 같이 춤을 추며 흥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깜짝 손님으로 등장한 안영미의 지인 이상훈은 2021년 새해 토정비결은 멤버들 뿐만 아니라 시청자들까지 귀 기울이게 만들었다. 박나래가 안영미의 임신수를 궁금해 하자 그가 결혼한 사실을 몰랐던 은지원의 놀란 표정과 나래바에 얽힌 안영미의 에피소드가 코믹함을 더했다.

‘갬성캠핑’은 다음 주 금요일 밤 9시 마지막 회가 방송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