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티즈(사진=KQ엔터테인먼트) |
|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의 ‘야간비행’ 뮤직비디오가 자체 최단 시간으로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했다.
3일 오후 6시 공개된 에이티즈의 첫 EP ‘제로 : 피버 에필로그’(ZERO : FEVER EPILOGUE)의 타이틀곡인 ‘야간비행’의 뮤직비디오가 4일 오전 11시께 약 17시간 만에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한 것이다.
이는 앞서 에이티즈의 미니 7집 ‘제로 : 피버 파트 3’(ZERO : FEVER Part.3)의 더블 타이틀곡 ‘이터널 선샤인’(Eternal Sunshine)이 가지고 있던 약 18시간 30분이라는 자체 최고 기록을 1시간 30분이나 앞당겨 다시 갈아치운 것이다.
‘야간비행’ 뮤직비디오는 혼란스러운 방황 끝에 자신만의 활주로를 찾은 에이티즈가 청춘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며 감동을 선사했다. 특히 ‘제로 : 피버 에필로그’ 정식 발매 전 선공개를 통해 뜨거운 관심을 받아 국내외 인기를 실감케 했다.
에이티즈의 첫 EP ‘제로 : 피버 에필로그’는 오는 10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