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29일 파트1을 공개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우씨왕후’(연출 정세교, 극본 이병학, 제작 앤드마크 스튜디오, 콤파스픽쳐스, CJ ENM 스튜디오스, 제공 티빙(TVING))는 7일 왕위를 차지하기 위한 24시간의 추격전이 담긴 메인 포스터와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우씨왕후’는 갑작스러운 왕의 죽음으로 왕위를 노리는 왕자들과 권력을 잡으려는 다섯 부족의 표적이 된 우씨왕후가 24시간 안에 새로운 왕을 세우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추격 액션 사극.
|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 영상에서는 왕후 우희와 왕위를 노리는 세력 사이 24시간의 추격전이 펼쳐져 손에 땀을 쥐게 한다. 고남무의 갑작스러운 죽음으로 인해 자신은 물론 가문의 위기를 맞이한 우희는 모두를 살리기 위해 형이 죽으면 동생과 혼인을 이어가는 취수혼을 선택, 한 번 더 왕후가 되기로 결심한다.
치열하게 쫓고 쫓기는 추격의 밤, “이젠 제가 무얼 할 수 있는지 보여드리지요”라고 호기롭게 나선 우희가 반대 세력들을 따돌리고 제 뜻을 펼칠 수 있을지 호기심이 치솟는다. 국상 을파소 역시 궁 내부의 혼란을 잠재우고자 애쓰고 있는 만큼 궁 안팎으로 펼쳐지는 팽팽한 권력 쟁탈전의 결말에 이목이 쏠린다.
‘우씨왕후’는 오는 29일 파트1 전편을 공개하고 9월 12일 파트2 전편을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