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랜드 주이 "다이어트 욕심 생겨…오이·닭가슴살로 식사"

  • 등록 2021-10-15 오전 7:27:25

    수정 2021-10-15 오전 7:27:25

(사진=KBS Joy 방송화면)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썰바이벌’ 모모랜드 주이가 혹독한 다이어트 중임을 고백했다.

지난 14일 저녁 방송된 KBS Joy 예능 프로그램 ‘썰바이벌’에서는 모모랜드 주이가 게스트로 출연한 가운데 직원 ‘킬러’ 직장 상사 썰이 만장일치로 레전 썰에 등극했다.

‘킬러’는 직원들을 못살게 구는 상사에 대한 이야기였다. 자신이 마음에 안드는 직원이 있으면 모두가 있는 자리에서 면박을 주고 괴롭혀서 결국 퇴사하게 만드는 것. 썰남 역시 ‘킬러’ 상사에게 괴롭힘을 당했고, 급기야 전혀 관련이 없는 부서로 발령이 나게됐다. 결국 썰남은 휴직을 결정했고, 다시 일을 할 수 있을지 고민에 빠졌다.

주이는 “동료나 친구가 아닌 상사라서 더 힘들었을 것”이라며 썰남의 상황을 안타까워했다. 주이와 MC들은 썰남만의 문제가 아니라 사회적으로 문제가 되는 ‘직장 내 따돌림’ 상황인 ‘킬러’ 키워드에 공감하며 만장일치 레전 썰로 선정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주이의 다이어트 경험담이 공개됐다. 최근 많은 감량을 한 주이는 “어제도 먹고 싶었는데 참았다. 지금은 욕심이 생겨서 다이어트를 한다”며 지금도 다이어트 중임을 고백했다. 특히 “오이 2개에 닭가슴살 400g, 소고기 200g, 사과 한두개를 하루에 나눠서 먹었다”고 말해 MC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방송 시작부터 ‘썰바이벌’ 애청자임을 밝힌 주이는 “출연해서 보니 정말 다르다. TV로 봤을 때는 조금 답답함이 있었다면, 직접 나와보니 사연자와 공감을 하고 사연자들의 행동에 이해가 됐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소재 불문, 장르 불문 다양한 주제로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는 신개념 토크쇼 ‘썰바이벌’은 매주 목요일 밤 10시 20분 KBS Joy에서 방송된다.

한편, KBS Joy는 Skylife 1번, SK Btv 80번, LG U+tv 1번, KT olleh tv 41번,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다.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썰바이벌’은 넷플릭스, 웨이브 및 주요 동영상 플랫폼(유튜브, 페이스북 등)과 포털 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윤석열 대통령 체포
  • 윤석열 체포 작전
  • 尹 관저로 유유히..정체는
  • 김혜수, 방부제 美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