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 야구선수 양준혁이 가수 장윤정 결혼소식에 슬퍼했다고 고백했다. 사진-SBS 제공 |
|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전 야구선수 양준혁이 가수 장윤정 결혼소식에 슬퍼했다고 고백했다.
최근 진행된 SBS ‘도전 천곡’ 녹화에서 MC 이휘재는 “양준혁의 단 한 가지 단점은 아직 결혼을 안 했다는 것이다. 장윤정이 결혼할 때 슬퍼했던 사람 중 한 명이 양준혁이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양준혁은 이를 인정하며 “이휘재가 다리를 놔줄까 싶었는데, 어느새 시집을 가더라”며 안타까운 마음을 전했다는 후문이다.
또 MC 이휘재는 “양준혁 하면 351개의 최다 홈런 주인공이었는데 얼마 전 이승엽 선수가 새롭게 기록을 갱신했다. 솔직히 기분이 어땠나” 질문했고 양준혁은 “최다 홈런 기록 외에도 다른 기록이 많기 때문에 하나 던져줬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SBS ‘도전 천곡’은 연기자 김응수, 조향기, 야구 해설위원 양준혁, 배지현 아나운서, 가수 이재성, 서정아, 개그맨 김명덕&이미진 부부, 노라조(조변, 이혁), 에이핑크(은지, 남주, 보미), 한민관, 조세호, 남창희가 출연해 대결을 펼쳤다. 방송은 18일 아침 8시 10분에 공개된다.
▶ 관련포토갤러리 ◀
☞ 장윤정-도경완 `결혼`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도전 천곡’ 장윤정, “도경완에게 해주는 보양식? 계란 프라이”☞ ‘도전 천곡’ 장윤정, “신혼여행… 기억 나는 것 없다”☞ 장윤정 부모의 이혼소송, 조정으로 마무리☞ '홍드로' 홍수아, 골프 실력은?..양준혁·한상진과 '찰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