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은 공식 유튜브 채널명을 ‘NH투자증권’에서 ‘투자로그인’으로 변경하고 초보투자자들에게 올바른 투자 습관을 만들기 위해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 상호 소통과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유튜브 채널을 고객관점에서 전면 리뉴얼했다.
‘투자로그인’은 △NH투자증권 리서치본부 모닝 미팅을 통해 나온 주요한 투자정보를 독점 공개하는 ‘애널리스트 모닝미팅’ △주간 가장 주요한 경제계 이슈를 150만 유튜버인 신사임당과 장예원 아나운서가 함께 외부 전문가를 초빙해 심도 있게 분석하는 ‘신사임당의 사서삼경’ △해외 투자 트렌드와 이슈가 되는 해외 주식을 김기혁 아나운서와 개그맨 안윤상씨가 NH투자증권 애널리스트와 함께 재미있게 풀어나가는 해외주식 토크쇼 ‘뭔나라 이웃주식’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 행사는 채널 구독 후 이벤트 영상에 응원 댓글을 남기고 이벤트 신청을 완료하면 선착순 3만명에게 자체 제작한 이모티콘 ‘봉순이콘’ 외 카카오톡 이모티콘 1종 중 랜덤으로 100% 지급한다. 추가로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아이패드 프로, 100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한편 ‘봉순이콘’은 비대면 환경에서 주식거래자들이 소통하는데 재미와 표현의 자유를 주고자 NH투자증권에서 자체 제작한 주식톡으로서 주식 투자를 하며 느끼는 다양한 감정을 16종의 이모티콘으로 표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