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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고의 파트너’ 라는 컨셉 아래, 단순히 기업과 고객의 관계를 넘어 혼다코리아와 고객이 하나의 파트너로서 함께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 고객만족평가단 4기 모집대상은 혼다 온라인 플랫폼 및 공식 딜러사를 통해 신차를 구입하고, 무상점검쿠폰이 1년 및 2회 이상 남아 있는 고객이다. 활동 기간은 다음달부터 2025년 1월까지 9개월간이다.
고객만족평가단으로 선발된 이후에는 전국 혼다 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예약·접수 △차량 입고 프로세스 △차량 정비 진단 △상담 △차량 정비 등 전 과정을 직접 체험하고 평가를 진행한다. 평가 후에는 개선사항을 혼다코리아에 제안해 추후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평가 지표로서 활용될 수 있다. 실제로 혼다코리아는 지난 1기부터 3기까지 고객만족평가단 활동을 통해 카카오톡 상담 채널, 로열티 고객 프로그램, 차량 관리 앱 마이 혼다 등을 도입해 고객으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았다.
한편, 혼다 고객만족평가단 4기 참가신청은 17일까지 혼다 온라인 플랫폼에서 가능하며, 전국 혼다 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 비치된 안내문의 QR코드로도 신청할 수 있다. 최종 선발 및 발표는 5월에 개별 공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