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스는 이번 캠페인에서 다섯 가지 클래식 실루엣 어센틱(Authentic), 에라(Era), 올드스쿨(Old Skool), 스케이트-하이(SK8-Hi), 슬립-온(Slip-On)을 강조했다.
뒤이어 1977년 반스의 사이드스트라이프가 적용된 최초의 신발로 스타일 36이라는 모델명으로 불린 올드스쿨(Old Skool)과 1978년 브랜드 창립 초창기 스타일 38(Style 38)이라는 모델명으로 등장한 스케이트-하이(SK8-Hi)는 하이-탑 형태를 가진 최초의 스케이트 신발이며, 스케이터와 BMX 라이더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선보인 슬립-온(Slip-On)은 반스의 상징적인 붉은색 힐 탭 로고와 와플 아웃솔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싱어송라이터이자 밴드 24아워즈(24Hours), 서울문(SeoulMoon)의 멤버 혜미는 이번 반스의 클래식 신스 포에버 캠페인을 통해 24아워즈 밴드와 함께 제작한 미발매 음악을 첫 공개했다.
한편, 반스와 개라지 94의 협업을 기념하는 커스텀 모터사이클 기브어웨이 이벤트는 9월 3일부터 9월 29일까지 반스 브랜드 쇼케이스 강남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약 한 달간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