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차량용품 전문기업 아임반(AIMBAN)은 자사의 스테디셀러 상품 자동차 방석 ‘아임반 프리시트 2세대’ 출시를 기념해 프리오더 21%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 (사진=아임반) |
|
아임반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12월 23일부터 28일까지 6일간 진행되는 프리오더 기간 중 아임반 프리시트 2세대 구매 시 정상가 9만2000원에서 21% 할인된 7만1290원에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할인 혜택은 색상별 한정 수량 30개에 한해 적용되며, 1인당 최대 2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프리오더 기간 중 제품 구매 후 구매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주유상품권 3만 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디자인과 스펙으로 공개와 동시에 주목 받고 있는 ‘아임반 프리시트 2세대’는 프리시트만의 시그니처 패턴인 다이아 입체 볼륨과 핏을 더욱 개선해 순정 시트와의 일체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빈틈없이 전체를 커버하는 핏과 푹신하지만 견고한 메모리폼의 편안한 착석감이 장시간 운전의 피로를 완화해 준다.
기존 1세대 34개 아일렛을 38개로 확대해 통풍시트를 더욱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7가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아임반이 재단부터 포장까지 직접 제조한 메이드 인 코리아 제품으로 품질을 보증하며, 전통 수제작 방식으로 하나하나 섬세하고 꼼꼼하게 제작해 높은 퀄리티를 자랑한다.
아임반 관계자는 “프리시트 2세대 모델은 쿠션 리디자인과 아일렛 재배치를 통해 보다 향상된 장착 핏과 착좌감, 통풍시트 사용감을 개선한 것이 특징”이라며 “프리오더 기간 동안 21% 할인 혜택과 함께 새로워진 프리시트를 만나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