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겨레 기자]
키움증권(039490)은 영웅문S를 리뉴얼한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영웅문S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영웅문S은 계좌개설부터 국내주식, 해외주식, 금융상품, AI자산관리까지 하나의 앱에서 모두 거래 할 수 있으며, 사용자 경험을 기반으로 메뉴 구성을 전면 개편했다.
영웅문S 그랜드 오픈 이벤트는 영웅문S에서 2회 이상 출석 체크를 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30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이 1매를 제공한다. 베스트 화면을 SNS로 공유 시 선착순 20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 3매를 지급한다. .
또한, 영웅문S에서 거래한 고객에게 파우제 안마의자, LG스타일러, 아이패드 프로, 다이슨 헤어랩 등 추첨을 통해 총 6700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영웅문S의 특징은 국내.해외 관심종목을 통합해서 볼 수 있으며, 전세계 시세를 한 화면에서 제공하는 글로벌전광판, 사용자가 설정한 기술적분석.재무분석.시세분석 등 각종 조건에 일치하는 종목을 실시간으로 검색해주는 실시간조건검색, HTS 수준의 다양한 차트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키움증권은 이와 더불어 비대면 신규 고객 대상으로 국내주식 거래 시 최대 4만원을 제공하며, 미국주식 미거래 고객에게는 이벤트 신청 시 미국주식 투자 지원금 40달러를 즉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으로 신규 고객이면 최대 9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