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로운 코랄헤이즈는 ‘Discover your distinctive vibe’라는 슬로건을 모토로, ‘자신에게 내재되어 있는 고유한 분위기(mood)를 찾아, 과시적이거나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스러운 매력을 연출해준다’는 컨셉으로 재창조되었다.
코랄헤이즈는 라네즈 및 랑콤 등의 브랜드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역임했던 최대균 대표가 이끄는 클레이(C.Lay) 크리에이터 그룹이 패키지를 디자인했으며, 개발과정에서 다수의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자문을 받아 컬러와 텍스쳐 등을 반영했다.
이번에 론칭되는 코랄헤이즈의 신제품은 △아이섀도우 팔레트 △립틴트 △컨실러팔레트 △블러셔 △글리터의 5개 카테고리에 총 16개 품목을 출시했으며, 소비자의 퍼스널 컬러톤에 따라 자연스럽게 매치시킬 수 있는 3가지 메이크업 방법을 제안한다.
전 제품이 ‘내추럴 무드’ 컨셉에 맞게 너무 지나치거나 인위적인 메이크업이 아닌 일상생활에서 자신만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도록 개발됐으며, 발색과 지속력에서 탁월한 품질력을 자신한다.
한편, 코랄헤이즈는 브랜드 리뉴얼 런칭을 기념하여 자사 몰에서 한 달 동안 ‘무드 글로우 틴트’ 1+1 이벤트를 진행하며, 구매 고객 중 선착순 300명에게는 ‘소프트 블러 치크’ 정품을 증정한다.
또한 주력 제품인 무드 블렌딩 섀도우 팔레트를 20% 할인된 론칭 기념 특가로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코랄헤이즈 홈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