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취향 중고거래 앱 번개장터는 오는 18일까지 명품, 스니커즈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번개케어 퀴즈’ 응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 번개장터, ‘번개케어 퀴즈’ 응모 이벤트 진행. (사진=번개장터) |
|
번개케어는 ‘스트레스 없는 중고거래의 시작’이라는 모토를 바탕으로 선보이는 중고거래 토털 케어 프로그램이다. ‘번개케어’로 명품, 스니커즈 거래 시 전문 검수팀이 정품을 인증한다. ‘비펠라크루’와의 단독 제휴를 맺은 슈클린을 비롯해 시계·주얼리 폴리싱, 가방·지갑 프리미엄 세척 등 다양한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번개장터는 ‘번개케어’ 론칭을 기념해 이용자들이 서비스를 보다 쉽게 접하고 즐길 수 있도록 ‘번개케어 퀴즈’ 이벤트를 기획했다.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홈페이지 및 번개장터 앱 상단의 ‘번개케어 퀴즈’ 이벤트 화면에서 ‘번개케어’ 서비스와 연관된 퀴즈 7문제를 풀면 자동 응모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번개장터 이용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번개포인트 1000원을 최초 1회에 한해 지급하며 퀴즈를 모두 맞힌 퀴즈왕은 추첨을 통해 ‘루이비통 알마 BB 모노그램’ 가방(1명)과 ‘나이키 조던 1x 트래비스 스캇 레트로 하이 OG SP 모카’ 스니커즈(1명)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20일 개별 발표될 예정이다.
번개장터 관계자는 “번개케어는 고객들이 중고 거래 시 느끼는 번거로움과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새롭게 출시한 토탈 케어 서비스로 중고 거래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며 “이번 퀴즈 이벤트를 비롯해 번개케어 서비스 강화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