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응모를 위해서는 LG전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당신의 앞날이 반짝이도록 항상 응원할게요!’, ‘늘 고마운 사람, 바로 당신이에요. 이제부턴 제가 더 잘 할게요’ 등 메시지카드 6가지 중 하나를 골라 ‘청소로봇 기프티-톡 보내기’ 버튼을 누르고, 카카오톡에서 메시지 카드를 보낼 친구를 선택해 전달하면 참여 완료된다.
추첨 방식으로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코드제로 R9 오브제컬렉션(2명)’, ‘코드제로 M9 ThinQ(3명)’, 켄싱턴 호텔&리조트 1박2일 숙박권(3명), 이솝 아로마틱 핸드워시(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500명)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발표는 9월 30일이다.
LG 코드제로 R9 오브제컬렉션은 대폭 강화된 인공지능의 편리함과 집안 공간 어느 곳에나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오브제컬렉션 디자인 등을 모두 갖췄다. 이 제품은 기존 70만 장 수준의 사물 이미지를 학습한 제품 대비 4배 늘어난 약 300만 장을 학습해 실내 공간과 장애물을 더 정확하게 인지한다.
두 제품을 함께 사용하면 더욱 편리하다. LG ThinQ 앱에 두 제품을 각각 연동시킨 후 ‘스마트 페어링’ 기능을 사용하면 코드제로 ThinQ R9 보이스가 진공 청소를 끝낸 후 물걸레 전용 로봇청소기 코드제로 M9 ThinQ가 알아서 물걸레 청소를 진행한다.
LG전자 관계자는 “앞으로도 카카오톡을 활용하는 등 디지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보다 쉽고 빠르게 전달하는 가전 선물 트렌드를 확산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