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쿠팡이 겨울철 막바지를 앞두고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겨울 스포츠 라스트 클리어런스’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와우회원이라면 행사 기간에 즉시할인 혜택을 받아 구매할 수 있다.
| 쿠팡, 겨울 마지막 특가 ‘겨울 스포츠 클리어런스’ 행사 진행. (사진=쿠팡) |
|
오는 28일까지 진행하는 ‘겨울 스포츠 라스트 클리어런스’는 마지막 재고 할인 행사다. 막바지에 접어든 겨울 스포츠 시즌을 맞아 방한용품을 저렴한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다.
쿠팡은 이번 기획전에서 넥워머, 귀마개, 장갑, 핫팩 등 다양한 겨울 패션 잡화는 물론, 고글이나 빙상용품 등 스포츠과 레저 용품까지 준비했다.
행사 페이지에선 상황별 필요한 겨울용품을 카테고리로 묶어, 와우회원에게 알맞은 특가 상품을 추천한다. 카테고리는 △마지막까지 즐기는 겨울 스포츠 △겨울 필수 방한용품으로 분류했다.
‘마지막까지 즐기는 겨울 스포츠’에서는 스포츠족들을 위한 고글, 스키/보드복, 빙상용품, 넥워머 등을 할인 판매한다. ‘겨울 필수 방한용품’에서는 겨울 등산족들을 위한 아이젠, 스마트폰터치장갑, 방한귀마개, 방한장갑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단순 방한용품 외에도 김서림 방지나 메쉬 등 기능성 특수 소재 방한용품도 준비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겨울 막바지에 들어서면서 스포츠 방한용품을 마지막까지 특가로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필요한 용품을 특가로 구매하고 마지막까지 안전한 레저 활동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