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삼성물산) |
|
[이데일리 강신우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샵은 론칭 4주년을 맞아 7일부터 18일까지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SSF샵은 지난해 패션, 뷰티, 인테리어, 푸드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다루는 ‘스타일 플랫폼’으로 변모한 이후 매출 및 고객 유입률이 지속적으로 증가한 것에 대한 보은 차원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특히 SSF샵은 추가 할인, 쿠폰, 무료 반품/배송 등으로 구성한 4가지 이벤트를 마련했다.
△빈폴, 구호, 르베이지, 비이커, 준지 등 올 가을겨울 시즌 아우터를 최대 30% 할인에 추가로 15%를 더해주는 통합 아우터전 △에잇세컨즈/빈폴/비이커 등 아울렛 상품 최대 70% 할인에 추가 10% 쿠폰 제공 이벤트 △10% 할인 쿠폰부터 10만 퍼플코인까지 매일 전달하는 100%당첨 룰렛 이벤트 △1~5만원 쿠폰, 무료 반품 및 배송 쿠폰 증정하는 신규회원 이벤트 등이다.
나경선 온라인마케팅 그룹장은 “스타일 플랫폼으로 변신한 이후 고객들이 보여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이번 4주년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입동을 앞두고 본격적인 추위에 대비해 즐거운 쇼핑 경험 뿐 아니라 스마트한 소비를 하시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SSF샵이 지난달 진행한 ‘슈퍼 페이백’ 이벤트가 2분 만엔 종료되고 실시간 검색 1위를 기록하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바 있다. 슈퍼 페이백 행사를 통해 평소 대비 방문수는 2.2배 증가했고 신규 고객은 2.5배 이상 늘어났다.